아모레퍼시픽 주가 상승을 위한 팁
아모레퍼시픽 주가 상승을 위한 팁
아모레퍼시픽 기업 분석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자는 서경배, 김승환, 이동순 이며 2006/06/01 에 설립되었습니다. 주식 시장에는 2006/06/29 에 상장되었으며 현재 전체 종업원 수는 4,722명 입니다. 본사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10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업 분석을 위해서는 아모레퍼시픽의 제무제표와 재무 비율 그리고 경영진의 역량을 파악해야 합니다. 기업의 주요 제품과 서비스의 경쟁력, 시장 수요, 차별화 요소를 철저히 분석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전체 기업 순위는 [관련 데이터 없음]입니다. 매력도 평가는 [관련 데이터 없음]입니다. 현재 경제 상황과 리스크를 평가했을 때 동종분야 기업들의 평균적인 기술력 대비 주가에 비하여 현재 동사의 기술력 대비 주가는 저평가되어 있습니다. 순위 관련 데이터가 없다면, 이는 분석 빅데이터 2094개 기업에 포함되지 않는 것입니다. 데이터가 없다는 것은 시장 영향력이 적다는 것이지 규모가 작은 것은 아닙니다.
최신 뉴스
[ESG 경영대상] 아모레퍼시픽, 환경부문 우수상 영예
아모레퍼시픽, 中 실적 부진 딛고 상승할까
아모레퍼시픽재단, ‘물의 자리, 돌 풀 바람’ 전시 개최
아모레퍼시픽 주가 정보
아모레퍼시픽의 현재 주가는 176,000원입니다. 전일 대비 -1,600원 이동한 모습입니다. 시가 총액은 9조7858억 원이며 발행 주식은 총 58,492,759주 입니다. 외국인이 보유한 비중은 30.21%입니다. 아모레퍼시픽 기업의 영업이익은 억 원을 달성했으며 배당 수익율은 0.63% 입니다.
단기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려면 시가 총액과 장중 거래량을 살펴봐야 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시가 총액은 9조7858억 원이며 장중 거래량은 213,451원 을 기록했습니다. 대주주의 정보는 크게 중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주식 결론
브랜드를 활용한 사업 다각화 진행중
*동사는 2006년 (주)아모레퍼시픽그룹을 인적분할하여 설립한 화장품 제조 기업으로 화장품 및 생활용품의 제조와 판매 등을 영위함. 사업부문은 크게 화장품 사업부문과 DB(Daily Beauty) 사업부문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화장품 사업부문은 설화수, 헤라, 라네즈, 아이오페, 에스트라 등 럭셔리 및 프리미엄 브랜드 포트폴리오 지니고 있음. DB 사업부문은 려, 미쟝센, 해피바스, 일리윤 등 생활용품 브랜드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음.
*2024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0.2% 감소, 영업이익은 12.9% 증가, 당기순이익은 9.9% 감소. 중화권 매출은 19.3% 하락하였으나, 미주, EMEA 등 서구권 지역의 매출은 전년 대비 41.7% 확대되며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음. 동남아시아에서는 설화수와 라네즈가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매출이 성장하였고, 에스트라 브랜드가 베트남 시장에 신규 진출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해가고 있음.
주식에서는 돈을 지키는 것이 버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여러 종목에 분산 투자함으로써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특정 손실 수준에서 자동으로 매도하는 손절 기준을 설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외부 변동성에 차분히 대처하고 감정에 휘둘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금을 일정 부분 유지하는 것이 특히 필요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단기 변동성에 휘둘려서는 안됩니다. 장기적인 시각을 유지하고 일정한 금액을 꾸준히 운용하는 것이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배당이나 수익을 다시 투자하여 복리 효과를 누리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은 아모레퍼시픽 주가와 기업 분석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모든 행동의 결과는 본인이 책임진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고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